파인애플

크리스마스 캐롤 찰스 디킨스 스쿠르지 영감의 이야기 본문

스마트폰 활용

크리스마스 캐롤 찰스 디킨스 스쿠르지 영감의 이야기

디디(didi) 2016. 1. 22. 08:35
반응형

크리스마스 캐롤 찰스 디킨스 스쿠르지 영감의 이야기


구텐베르크 프로젝트라 아시나요

혹시 모르시면 알아두면 좋아요.


여기에 보면 보면 무료 이북이 많아요.

책들은 저작권이 만료되었거나 무료 기증을 한 책들이죠.


여기에서 인기 있는 책 1순위는 원래는 오만과 편견(제인 오스틴)이었거든요.

근데 크리스마스 때가 되어서는 크리스마스캐럴(찰스 디킨스)이 1순위에 있네요


크리스마스 캐롤 이 소설 원래 제목은 좀 길어요

 

A Christmas Carol in Prose; Being a Ghost Story of Christmas by Charles Dickens

산문으로 된 크리스마스캐롤, 크리스마스의 유령이야기

이게 제목이래요.


이 소설에 나오는 할아버지가 바로 우리가 잘 아는 구두쇠 스크루지 영감이죠

여기서 책을 찾은 다음  파일 포맷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epub, mobi, text 등의 형식으로 다운 받을 수가 있어요


저는 epub를 주로 다운 받아요. 용량이 작거든요.


저는 킨들에 넣어서 보려구요.

epub로 다운 받았어요.

킨들 dxg


크리스마스 캐럴 (찰스디킨스)


스마트폰에서도 epub파일 볼수 있어요

저는 플레이북 말고 문리더 설치해서 그걸로 보려고 해요.


구텐베르크 프로젝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