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skt 와이브로 해지하는 방법 본문

리뷰

skt 와이브로 해지하는 방법

디디(didi) 2015. 3. 20. 11:47
반응형

skt 와이브로를 2년 약정했는데 어제 기간이 끝났다.

오늘 오전에 skt 고객센터에 연락하니 와이브로 해지한다고 문의를 했는데

 

skt 와이브로 해지신청서를 보낼테니 자필로 작성해서 스캔해서 이메일로 또는 팩스로 보내라고 한다

그리고 신분증 사본도 함께  보내라고 한다.

 

와이브로 해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미납 요금을 정산해야 한다. (계좌이체, 카드 납부등)


와이브로 서비스는 약정이 끝나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게 아니다.

그러니까 계속 통장에서 요금이 빠져 나간다는 말이다.

반드시 해지 신청을 해야 끝이 난다.

 

필자는 프린터가 없지만 타블렛이 있어서 해지 신청서를 그림 파일로 만들어서 포토샵에서 글씨를  써서 자필로 작성했다.

파일은 이메일로 보내면 되니깐 이렇게 문서를 작성하면 편하다

 

요금을 납부할 계좌번호와 서류를 보낼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는 고객센터에서 문자로 보내주니깐 그걸 보고 해지 신청을 하면 된다.

그리고 와이브로 해지신청서는 티월드 홈페이지에 올려두면 상담원의 업무도 줄고 고객들도 편할 텐데 하는 생각이 든다.

 

아래에 티월드 고객센터에서 보내준 티월드 전화해지신청서 파일을 첨부한다

doc 문서 파일, png 그림파일이니 필요에 따라 다운 받으면 되겠다.

전화 해지 신청서 그림 파로 만든 것

T_world용_전화_해지신청서_2012년12월.doc


신청서에 기재하는 것은 간단한데 와이브로 서비스는 이동 전화 번호가 없으니깐 여기에 와이브로 아이디를 적는다

생년월일은 예를 들어 1980.01.01 이면 800101로 적으면 된다.

 

와이브로 서비스는 sk나 kt나 포기한 사업으로 이제는 신규 가입도 받지 않는 것 같다.

필자도 이걸 가입하고 나서 1년은 잘 이용했고 그 후론 거의 이용하지 못했다.

 

와이브로의 단점은 서비스 안 되는 지역이 있는 것인데 시골은 거의 다 안 된다고 보면 되겠다.

이 글을 작성하는 중에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는데 와이브로 서비스가 해지 처리되었다고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