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플래시 무비 (flv) 2배속재생 프로그램 enounce myspeed 본문

윈도우 소프트웨어

플래시 무비 (flv) 2배속재생 프로그램 enounce myspeed

디디(didi) 2015. 2. 22. 18:22
반응형

일반 동영상을 2배속으로 재생해주는 프로그램은 여러 개가 있다.

그런데 플래시 무비 (flv)로 만든 동영상을 2배속으로 재생하는 프로그램은 찾기가 힘들다.
플래시 무비로 만든 재생 창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다행스럽게 플래시 무비를 2배속으로 재생하는 프로그램은 해외 사이트(enounc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필자는 7일 체험판인 Enounce MySpeed 프로그램을 다운 받았다.

 

1.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려면 다운로드 입력 정보에 영문이름과 메일주소를 입력한다.

그리고 GET DOWNLOAD LINK를 클릭한다.


이렇게 하면 잠시 후 이메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전송된다.

 

하지만 최근에는 다운 받는 방법이 바뀌었다.

위의 화면에서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화면에서 Click Here to Download Enounce MySpeed 를 클릭하면

프로그램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되었다.

 

프로그램 사용법

사용법은 쉽다.
체험판은 먼저 Start Trial Now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활성화한다.

 

그 다음엔 동영상 강의를 재생한 후 enounce myspeed 프로그램에서 슬라이더 막대를 2, 3 쪽으로 옮기면 빠르게 재생된다.

 

컨트롤 창
숫자에 따라 슬라이더를 움직이면 그에 맞게 재생속도가 변경된다.
메뉴 숫자를 보면 0.3배속으로 느리게 할 수 있고 3배속으로 이상으로 빠른 재생을 할 수 있다.(체험판)
정품은 5배속까지 배속 재생이 가능하다.

 

배속재생의 음질
배속 재생을 하면 피치의 변화 없이(로봇 음성처럼 변하지 않고) 음성이 속도만 빨라져서 재생이 된다.
음질은 아주 좋은 편이라 강의 듣기도 좋다.

enounce myspeed 다운로드 링크


트라이얼(체험판) 프로그램은 기간한정이 있어서 기간이 지나면 삭제하고 다시 설치한다고 해도 사용할 수가 없다.

이런 경우엔 체험판을 다시 사용하는 방법은 체험판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시스템 복원지점을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한다음 체험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기간이 되면 시스템 복원을 이용해서 복원한 다음 다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