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유튜브 대박은 어떻게 내는 걸까 본문

블로그 만들기

유튜브 대박은 어떻게 내는 걸까

디디(didi) 2016. 3. 21. 15:57
반응형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가 있는데요 가입하지는 오래되었는데 이제서야 구독자 1000명이 되었네요

아래 사진에 가입일자는 채널 변경하려다 그렇게 된것이구요 유튜브한지는몇년 됩니다.

 

근데 워낙 재미없는 주제를 다루어서 그런지 아니면 내가 좋아하는 주제만 다루어서 그런지도 몰라도

방문자는 정말 조금씩 늘더군요

 

 

사실 유튜브는 연예인의 소질을 가진 사람이 대박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그 수익이 한 달에 몇 천 만원이 넘으니깐 연예인의 수익 비슷하게 버는 셈이죠.

 

어떤 유명 블로거는 엽기적인 소재를 다루면서도 악플도 엄청나게 받고 있습니다.

사실 그런 악플도 다 조회수를 올리는데 도움이 되는 거죠

 

필자는 그런 쪽과는 워낙 멀리에 있는 사람이라서 그냥 하루에 구독자 1명 정도 늘면 …..

내 정보가 좀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구나 이렇게 생각하고 만족해야 겠습니다.

 

지금도 동영상 올리고 싶은 것은 많은데 그러면 좋아하는 책 볼 시간 없구요

당분간은 그냥 재미로 유튜브를 해야 할 듯 합니다.

 

하지만 정말 놀라운 말빨과 연예인의 기질을 가진 분들은 유튜브에 도전해보는 게 어떨까요

외국에서는 꼬마 유튜버들이 1년에 10억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기도 합니다.

 

유튜브대박을 내는 사람들을 다음과 같은 것을 알게 됩니다

 

너무 따분하고 어려운 학문적인 주제는 그게 정말 유용할지 몰라도 인기는  없다는 것입니다.

유튜브의 인기 주제는 패러디(영화), 커버(노래), 상품(가전제품)리뷰, 장난감 리뷰, 폭소, 유머 엽기 동영상입니다.

 

다른 사람이 만들지 못하는 독특한 주제가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정말 사람보다 똑똑한 강아지, 고양이의 생활상도 인기가 많죠.

이건 애완동물 키우는 사람이 도전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어린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장난감 리뷰하면 좋은데 워낙 이 분야가 경쟁이 치열하지만

뛰어난 외모와 끼를 가진 아이들과 동영상 편집실력이 좋은 부모(어른)가 함께하면 정말 완전 대박이 나는 거죠

삼촌 고모 이모 분들은 조카의 힘을  빌려야 겠네요

 

게임분야가 조회수 높은 인기분야인데 이건 제가 잘 모르는 분야인데

이건 게임을 잘하기보다는 재미있고 웃기게 게임을 해설하는 능력이 있는 분들이 하면 좋을 것 같군요.

 

그리고 세상에서 유일한 광경 신비롭고 경이적이고 감동적이고 슬픈 그런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사진작가, 여행작가라면 이것 또한 대박이 날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연예인 급의 미모 노래 댄스 실력을 갖춘 사람은 더 이상 바랄게 없는데 이런 들은 유튜브만으로 평생 먹고 살 수 있을 텐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