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지식인 마케팅 효과가 있을까 본문

블로그 만들기

지식인 마케팅 효과가 있을까

디디(didi) 2016. 3. 21. 15:41
반응형

지식인 아시죠

이게 네이버를 키운 일등 공신이라 할 것인데요

예전에 활동 좀 하다가 아이디를 바꾸어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아직 초수라 그런지 채택율이 좀 낮은 것 같아요

 

제가 질문 답변한 내역들인데요 메달이 없는 것은 질문자자가 아직 채택을 하지 않는 겁니다.

 

이건 다른 아이디로 활동을 한 것인데요 채택율이 좀 다르죠

 

저는 그냥 기부하는 마음으로 질문도 그냥 마구 답변을 하고 있는데요

지식인 답변 채택율을 높이려면 질문자의 질문 마감률을 보고 답변을 하세요

 

 

예를 들어 질문 마감률이 14%라는 것은 100개 질문을 하고도 14질문만 답변채택을 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참 얄밉죠

 

답변하는 사람 고생하는 것은 전혀 생각지 않고 자신의 실속만 챙기는 사람이요.

 

아무튼 지식인 하면 자기 분야에서 아는 것 많은 분들은 답변하면서 보람도 느낄 거에요

정말 도움이 되었다며 고맙다고 하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그리고 지식인에 질문을 보면 아니 이런 것이 왜 궁금할까?

나는 잘 아는데  얼른 답변을 해야겠다.

이렇게 막 손가락 근질근질한 경우도 있어요.

그리고 나도 이런 질문 궁금한데 이런 생각이 들 때고 있구요

 

너무 잠도 안 오고 따분할 때 게임이나 오락 프로그램만 보지 말고 이런 것도 해보세요.

지식인에서는 여러 가지 배울 것이 많을 거에요

 

블로거는 홍보를 위해서 글쓰기 재료를 찾아서 이걸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이 어떤 것을 궁금해 하는지, 어떤 것이 화제인지 그런 것을 파악할 수 있으니까요

지식인 답변 결과인 수익은 해비핀은 좋은 일에 기부를 할 수도 있구요

 

근데 여기에서도 좀 뭔가 노하우가 필요한 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